통합검색
  • 뉴스

    더보기
    • 마켓컬리, 식목일 맞아 화훼 상품군 확대 출시

      [서울경제TV=이호진기자] 리테일테크 기업 컬리는 식목일을 맞아 꽃다발과 화분 등 화훼 상품을 확대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.   지난 2020년 2월 화훼 농가와의 협업을 통해 새벽 배송 화훼 상품을 출시한 마켓컬리의 제품군은 시작 당시 8종이었지만 현재 자체 브랜드를 포함해 총 80여 종을 선보이고 있다.   컬리의 자체 브랜드 농부의 꽃은 최근 ‘측백’, ‘셀렘’, ‘몬스테라’ 등 식물의 줄기를 화병에 바로 꽂을 수 있는 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.   꽃다발 브랜드..

      산업·IT2023-04-05

      뉴스 상세보기

    핫클립

    더보기

    농부의 꽃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방송프로그램

    더보기

    농부의 꽃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0/250